본문 바로가기

여행/유럽여행(준비)

휴대용 태양광충전기 에너플렉스 KICKR2 구매후기

유럽여행 물품을 준비하다보니 전자기기를 많이 챙겨야했다.


스마트폰 - 지도 및 검색

갤럭시탭 - 포스팅 및 사진저장

미러리스카메라 - 사진 및 동영상촬영


원랜 고프로랑 노트북도 챙기려했으나 가격과 무게의 문제로 포기했다. 위의 3가지 전자기기는 필수로 가져가야할것 같았다.

원래 야외활동이 많은 나는 샤오미 16000mAh 보조배터리와 PQI Power 10000mAh 보조배터리두개를 가지고 가기로했다. 하지만 길에서 비박을 많이하는 자전거여행 일정상 보조배터리조차 충전하기 어려운 여건일것같았다

보조배터리를 더구매 해야하나 고민하던중 아는 지인이 아웃도어용 태양광 충전기가 있다는 얘기를 해주었다

이거다 싶어 인터넷을 찾아보니 역시나 내맘에 드는 물건을 찾았다


지마켓에서 에너플렉스 태양광충전기/미국Nasa 공식공급패널 키커2 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있는 상품이다



제품 이미지 및 사진출처 : 지마켓



에너플렉스 홍보동영상

무려 아이폰을 3시간에 완충한다는 얘기가 과장일 꺼라고 생각했다. 일단 상품평도 좋고 홍보동영상을 보니 내구성도 매우 뛰어난것같았다 

그래서 질렀다 무려 ₩89,000 구매하고 이틀뒤 회사로 도착했다

그래서 주말에 집앞에서 테스트를 해보기로했다


집앞에 나무가 가로막혀있어 해가 집까지 들어오기시작하는건 오전 11시경부터 테스트를 시작했다.

충전기 케이스에 고리가달려있어 가방이나 봉에 걸수있게 되어있다.

충전 대상은 3100mAh 배터리용량을 가진 갤럭시노트2 2시간뒤인 오후1시에 측정을 해보니 41프로 만족스러운결과였다

다음번엔 라이딩을 할때 보조배터리에 충전이 얼마나되는지 테스트를 해봐야되겠다.

이상 태양광충전기 애너플렉스 키커2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