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동] 크리스마스 선물은 명동 코즈니에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동 코즈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주말에 명동성당 결혼식을 갔다오는길에 독특한 인테리어를 한 건물을 보고 바로 들어가보게 됬는데요

바로 이겁니다 뭔가 마네킹을 걸어놓은것같은데 무섭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한 인테리어였어요


코즈니의 위치는 명동역CGV( 명동에는 CGV가 두개있는데 명동역6번출구 앞에있는 CGV로 와야됩니다)




입구부터 독특한 소품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매장안사진 행인들 초상권을위해 스티커를 붙여줬어요



추운겨울에 따뜻한 발쿠션 선물어떠신가요?




귀여운 강아지모양 쿠션 


손톱깍이세트


꽃바구니도 팔고있었어요 폰카로 나름 아웃포커싱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게나왔네요

고전틱한 장식용품


강아지용 용품도 한켠에 따로 팔더라구요



귀여운 강아지인형 여자친구가 사달라고해서 가격을 봤더니 10만원.....!

바로 내려놨어요











펼치면 입체모양이나오는 크리스마스카드드 판매하고있었어요

계속 땅만보다 위를 한번 쓱보니 천장에도 이렇게 이쁜 장식이 되있어서 한컷찍어봣어요

조석 캐릭터인형도 다양한사이즈로 판매하고있었어요

코즈니는 지하1층에서 지하2층까지 두개층이 있었고 1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유니클로로 연결이 되었어요

같은건물에 CGV도 있으니 영화보기전에 시간이 남으면 이곳 명동 코즈니를 한번 둘러보고 가는게 어떨까요?


이상 명동 코즈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