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도엑스포를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용소시입니다.
이번 주말에 일산 킨텍스에서열린 무도엑스포를 다녀왔는데요
무도엑스포 현장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무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A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한 입장권을 입장권교환처에서 교환을 하게되면
종이띠 형태의 입장권으로 바꿔주는데 아직 한시간의 입장시간이 남았지만 바로 손목에 둘러줬죠


입장권 교환처 바로앞에 입장 게이트가 있었는데요 제가 입장할 2회차 입장은 1시20분 하지만 입장 30분전인데도 앞에 줄이 이렇게많이 서있었어요 미리가서 서있으면 좋겠죠?

입장 게이트 앞에 전시장 내부구조도와 무한도전 엑스포 관람하는법소개가 되있엇습니다.
1회차 10시20분 ~ 12시40분
2회차 13시20분 ~ 15시40분
3회차 16시20분 ~ 18시40분

으로 입장시간보다 조금더 빨리와서 줄서있기를 추천드려요

입장하게되면 제일먼저보이는건 무도의 현재의 모습들로 최근 특집들의 사진 전시전이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뒤로 보이는 무도 타임터널이보이는데 이타임터널을 지나게되면 무도의 과거로 가게됩니다.

무한도전 초창기의 지하철과의달리기, 조정특집 같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무도의 각종 특집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게 코너를 마련해놨어요 하지만 사진한장을 찍기위해선 5˜10분정도를 줄서서 기다려야 찍을 수 있어 우리는 몇몇 특집에서만 사진을 찍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전시장내 한켠에는 무도 한줄김밥 무도바등의 간식을 파는코너도 마련되있었어요 무도바에서 어묵바를 네개를 사니 무리수 한통이 증정으로 나왔어요

관람을 모두하고 나가는길에 기념품들을 판매하고있었어요 무한도전 메모클락은 정말사고싶었지만 가격때문에 내려놓았어요... 사진보는걸로 만족해야겠죠?


무도를 사랑하는 팬으로써 이번 무도 엑스포는 무도를 직접 체험해보고 무도의 10년을 훑어보는계기가되어 좋았어요

무도엑스포는 지마켓에서 티켓을 구매한후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바꿔야되니 가기전에 예매하는거 잊지말아주세요˜